원래 월-토까지 저녁에 실내자전거 한시간씩 탔는데
머리 하루에 두번감기 너무 귀찮아서(...)
아침공복에 자전거 한시간 타고 샤워하고 아침 먹고 출근했거든
아침공복이 체지방 다 잘턴다 이런거랑 하등! 상관없이
그냥 단순히 샤워이슈롴ㅋㅋ
근데 아침에 매일 한시간씩 공복운동하면 뭔가 안좋은게 있을까?
원래 월-토까지 저녁에 실내자전거 한시간씩 탔는데
머리 하루에 두번감기 너무 귀찮아서(...)
아침공복에 자전거 한시간 타고 샤워하고 아침 먹고 출근했거든
아침공복이 체지방 다 잘턴다 이런거랑 하등! 상관없이
그냥 단순히 샤워이슈롴ㅋㅋ
근데 아침에 매일 한시간씩 공복운동하면 뭔가 안좋은게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