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톨 4.3퍼랑 포도당 3.39퍼가 있긴한데 다른 진미채에 비해선 당류가 훨 낮아보여서... 괜춘하지 않니? 아닌가...
잡담 이거 영양성분 어때보여?
2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비톨 4.3퍼랑 포도당 3.39퍼가 있긴한데 다른 진미채에 비해선 당류가 훨 낮아보여서... 괜춘하지 않니?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