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주간 몇키로나 뺄 수 있을까... 인생 최고 몸무게 찍는 중;;
1,242 6
2025.05.08 22:36
1,242 6
151에 55됐어... 웃기다 할수도 있겠지만ㅠㅠㅠ

원래는 48~50정도에서 왔다갔다 했는데 그땐 그때가 쪘다 생각했거든ㅠㅠㅠ

야금야금 찌더니 코로나 종식쯤부터 안먹으면 53~먹으면 55까지 가고있어...

약간 고무줄같음 몸무게가... 키도 작아서..ㅜㅜ

근데 배가... 진짜 힘안주면 레전드야............ 충격임

3주뒤에 사진좀 예쁘게 찍어야 할 일이 있는데....

일주일에 4일이상 3키로 이상 뛰고,, 식단 조절 좀 하면 되려나ㅜ

오늘도 뛰고왔어.. ㅜㅜㅜ

하..... 3주간 현실적으로 얼마나 뺄 수 있을까...? 50까진 무리이려나...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9 00:05 6,5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594 잡담 드뎌 다이소 유청붐리기 스프링 있는거 나와서 샀다! 1 11:18 15
424593 잡담 ㅂㄷㅂ 와 내가 보는 유튜버 얼공했네 ㅋㅋㅋㅋ 2 11:14 48
424592 잡담 점심 구내식당 너무 탄수위주인데 그냥 당분간 점심 사먹을까.. 4 11:12 18
424591 잡담 운자씨 맞는중인데 4 11:09 37
424590 잡담 살 빠지면 추위 더 타나..? 3 11:04 34
424589 잡담 마운자로 못해서 걍 정석 다이어트 하기로 했다! 1 11:03 44
424588 잡담 웨이트 안하는 덬들은 근력 운동 뭐해??? 3 10:47 69
424587 잡담 찐 미숫가루맛나는 단쉐는 없겠지? 2 10:46 36
424586 잡담 하루만에 0.5 올랐는데 이건 살 찐 게 아니고 수분이야? 5 10:41 67
424585 잡담 알룰로스 다른 브랜드도 맛이 괜찮아? 2 10:32 41
424584 잡담 기초대사량이 1054인데 그럼 1254는 무조건 먹어야되는거야? 1 10:20 98
424583 잡담 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크림롤 이런거 먹었는데 하루 간헐적 단식한다고 3 10:13 61
424582 잡담 와..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 진짜 맛없어 2 10:08 44
424581 잡담 와 ㅅㅂ 건강검진 근육량 개충격 씨바 ㅠㅠ 10:06 83
424580 잡담 얘들아 마운자로 맞고 입맛 없어도 기초만큼은 억지로 챙겨먹어야 하는거 맞지?? 7 09:50 127
424579 잡담 PT 가는 게 낫겠지? 4 09:47 89
424578 잡담 식단 하는덬들 안귀찮아??? 12 09:30 161
424577 잡담 ㅇㄷㅓ핏 흑임자 진짜 맛없어 09:10 41
424576 잡담 bmi 21 구간에서 진짜 안빠진다 1 08:53 101
424575 잡담 생리할때 인바디재면 뭐 달라져? 08:4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