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높게 나오던데 이거 안 맞는 거지?
예를 들어 40분 탔을 때 스텝퍼에는 492칼로리 소모한 걸로 나오거든
말도 안 되는 거지? ㅠㅠ
그리고 혹시 워치끼고 스텝퍼하는 덬들 운동 설정 뭘로 해?
기타 운동으로 하는데 다른 걸로 바꾸는 게 더 정확할까?
예를 들어 40분 탔을 때 스텝퍼에는 492칼로리 소모한 걸로 나오거든
말도 안 되는 거지? ㅠㅠ
그리고 혹시 워치끼고 스텝퍼하는 덬들 운동 설정 뭘로 해?
기타 운동으로 하는데 다른 걸로 바꾸는 게 더 정확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