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아까 점심쯤에 간장계란을 했거든? 지금 계란 더 넣어도 되나??
467 2
2025.09.05 19:07
467 2
첨에 계란 10알로 했다가 엄마 네알 가져다 드리고

6알이 남았어... 근데 내가 큰통에 했더니(처음해봄 ㅠㅠ)

간장을 너무너무 많이 넣었어 (양파나 다른것들도)

한알 지금 먹었는데 아직 맛이 덜베긴 했는데 맛있긴 하네ㅜㅠ

근데 진짜 간장이 너무너무너무 아깝다

지금 계란 더 삶아서 넣어도 될까?

아까 처음만들때 계란 다 식혀서 넣긴했어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6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4 14:02 76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13:18 103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10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04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68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80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7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31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29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04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39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8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94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91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1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8
26883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704
26882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0
26881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95
26880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