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아까 점심쯤에 간장계란을 했거든? 지금 계란 더 넣어도 되나??
467 2
2025.09.05 19:07
467 2
첨에 계란 10알로 했다가 엄마 네알 가져다 드리고

6알이 남았어... 근데 내가 큰통에 했더니(처음해봄 ㅠㅠ)

간장을 너무너무 많이 넣었어 (양파나 다른것들도)

한알 지금 먹었는데 아직 맛이 덜베긴 했는데 맛있긴 하네ㅜㅠ

근데 진짜 간장이 너무너무너무 아깝다

지금 계란 더 삶아서 넣어도 될까?

아까 처음만들때 계란 다 식혀서 넣긴했어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6 06.25 22,1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2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2 14:02 12
26901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13:18 43
26900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99
26899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94
26898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27
26897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58
26896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5
26895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14
26894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22
26893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83
26892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14
26891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1
26890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84
26889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80
26888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09
26887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5
26886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683
26885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09
26884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91
26883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