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1 |
00:05 |
4,06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715 |
후기/자랑 |
평일 저녁
9 |
05.14 |
1,172 |
|
26714 |
후기/자랑 |
최근에 해먹은 거 자랑하고 싶어서 들고 옴
11 |
05.14 |
1,456 |
|
26713 |
후기/자랑 |
사미헌 한우곰탕 처음 먹어보는데 개맛있다
1 |
05.14 |
570 |
|
26712 |
질문 |
요방덬들이 받고싶은 조미료?제품 같은거 있어?
7 |
05.13 |
491 |
|
26711 |
잡담 |
시모무라 채칼 사려는데 골라줘
5 |
05.13 |
742 |
|
26710 |
후기/자랑 |
이런것도 요리라 할 수 있나 의문이 드는 요알못의 마라샹궈
13 |
05.13 |
1,132 |
|
26709 |
잡담 |
까나리 멸치 액젓은 보통 어디서 구매해?
4 |
05.13 |
264 |
|
26708 |
잡담 |
식세기 쓰는덬들 질문있어용
6 |
05.13 |
624 |
|
26707 |
질문 |
에피큐리언vs엔드그레인 도마 골라주라
5 |
05.12 |
376 |
|
26706 |
질문 |
삼겹살 삶았더니 맛이 너무 밍숭맹숭하네.. 자취러에게 간단한 비법 있을까?
9 |
05.12 |
627 |
|
26705 |
잡담 |
덬들은 요리책 가지고 있나?
8 |
05.12 |
368 |
|
26704 |
잡담 |
통후추랑 ㅇㄸㄱ순후추랑 맛 많이 달라?
10 |
05.12 |
699 |
|
26703 |
잡담 |
나 식물킬러인데 양파 참 잘키움
9 |
05.11 |
492 |
|
26702 |
잡담 |
맛없는 냉동떡갈비 어떻게 처리해야해
9 |
05.11 |
512 |
|
26701 |
질문 |
트레이더스에파는 꼬막무침
2 |
05.11 |
479 |
|
26700 |
질문 |
이 라면같은 파스타면은 아무래도 소스 많은 파스타로 해야겠지?
5 |
05.11 |
1,128 |
|
26699 |
나만의레시피 |
원팬으로 끝내는 중식잡채밥 🍛🍴
4 |
05.10 |
1,134 |
|
26698 |
후기/자랑 |
주말 분식
6 |
05.10 |
1,187 |
|
26697 |
잡담 |
탕수육 집에서 할려면 무슨 고기사야해?
9 |
05.10 |
478 |
|
26696 |
잡담 |
생일상 차리고 왔성
5 |
05.10 |
1,0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