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아까 점심쯤에 간장계란을 했거든? 지금 계란 더 넣어도 되나??
467 2
2025.09.05 19:07
467 2
첨에 계란 10알로 했다가 엄마 네알 가져다 드리고

6알이 남았어... 근데 내가 큰통에 했더니(처음해봄 ㅠㅠ)

간장을 너무너무 많이 넣었어 (양파나 다른것들도)

한알 지금 먹었는데 아직 맛이 덜베긴 했는데 맛있긴 하네ㅜㅠ

근데 진짜 간장이 너무너무너무 아깝다

지금 계란 더 삶아서 넣어도 될까?

아까 처음만들때 계란 다 식혀서 넣긴했어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3 14:02 37
26900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13:18 64
26899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02
26898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98
26897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45
26896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69
26895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6
26894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22
26893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25
26892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389
26891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25
26890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6
26889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89
26888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85
26887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0
26886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6
26885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692
26884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0
26883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92
26882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