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세 번째 폴딩까지만해도 텐션 유지가 잘 됐는데
마지막 네번째 폴딩때 바닥에 물기가 생기는거야
이 물기는 뭐지? 하고 코일폴딩 하는데 하면 할수록 텐션이
끊기더니 갑자기 반죽이 질어지고 그대로 퍼짐 ㅋㅋㅋㅋㅋㅋ
글루텐이 다 죽은건지 처음 물이랑 밀가루 반죽했던 것 처럼
밀가루 죽이 되어버리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과발효 참사인가... 치우는데 너무 힘들었다
마지막 네번째 폴딩때 바닥에 물기가 생기는거야
이 물기는 뭐지? 하고 코일폴딩 하는데 하면 할수록 텐션이
끊기더니 갑자기 반죽이 질어지고 그대로 퍼짐 ㅋㅋㅋㅋㅋㅋ
글루텐이 다 죽은건지 처음 물이랑 밀가루 반죽했던 것 처럼
밀가루 죽이 되어버리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과발효 참사인가... 치우는데 너무 힘들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8 | 06.24 | 33,3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1 | 질문 |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3 | 14:02 | 36 |
| 26900 | 잡담 |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 13:18 | 63 |
| 26899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02 |
| 26898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98 |
| 26897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443 |
| 26896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69 |
| 26895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36 |
| 26894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319 |
| 26893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25 |
| 26892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89 |
| 26891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522 |
| 26890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63 |
| 26889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88 |
| 26888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84 |
| 26887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10 |
| 26886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6 |
| 26885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690 |
| 26884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10 |
| 26883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92 |
| 26882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