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본거~
탈궤
투투장부주
난홍
이가인지명
당아비분향니
개단
수하유편홍방자
저격호접
박하지하
별대아동심
~보는중~
치하
======
청춘물 좋아함
판타지 섞인 것도 좋음 (탈궤/개단 같은?)
사업 얘기 길면 하차하는 편ㅠ
~재밌게 본거~
탈궤
투투장부주
난홍
이가인지명
당아비분향니
개단
수하유편홍방자
저격호접
박하지하
별대아동심
~보는중~
치하
======
청춘물 좋아함
판타지 섞인 것도 좋음 (탈궤/개단 같은?)
사업 얘기 길면 하차하는 편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8,2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870 | 잡담 | 앵도호박 3회 보는중인데 | 20:32 | 4 |
| 615869 | 잡담 | 막리 다 봤다 ㅅㅍㅅㅍ 1 | 20:30 | 32 |
| 615868 | 잡담 | 헐 일소수가에 오복임문 두양시 나오넹 | 20:25 | 21 |
| 615867 | 잡담 | 변한다는건 뭘까 ㅠ 4 | 20:24 | 151 |
| 615866 | 잡담 | 류주기 황제 황후커플이나 황후캐 좋아했던 사람 이거 알고 있어? 1 | 20:24 | 50 |
| 615865 | 잡담 | 류주기 황제가 나중에 황후 좋아하긴 함? 2 | 20:18 | 68 |
| 615864 | 잡담 | 흙오이랑 옛드 차이가 뭘까.. 6 | 20:16 | 110 |
| 615863 | 잡담 | 이자걸 눈물연기 너무 좋다 | 20:14 | 34 |
| 615862 | 잡담 | 치하 주인공들 케미가 너무 좋아서 4 | 20:11 | 164 |
| 615861 | 잡담 | ㅇㅊㅂ 일본 여배중에 마츠시마 나나코랑 아마미 유키 넘 좋음 | 20:09 | 29 |
| 615860 | 잡담 | 근데 난 흙오이 나오는거 좋음 4 | 20:08 | 141 |
| 615859 | 잡담 | 백화살 원작은 꽤나 엄근진이던데 | 20:07 | 78 |
| 615858 | 잡담 | 가면의여자에서 승뢰 완전 잘생겼네 4 | 20:05 | 123 |
| 615857 | 잡담 | 막리 오늘 뷥까지 전체 공개 아니었어? 3 | 20:03 | 126 |
| 615856 | 잡담 | 기본 180은 먹고 들어가는 거 2 | 20:03 | 180 |
| 615855 | 잡담 | 천향 잼써 보이는데 왜 유쿠임 ㅠㅠㅠㅠ 1 | 20:02 | 38 |
| 615854 | 잡담 | 근데 현대극은 말할것도 없고 사극도 흙오이된거 뒤늦게 나오면 언제 찍었는지 몰라도 티가 나더라 2 | 20:01 | 94 |
| 615853 | 잡담 | ㅇㅊㅂ 일드 롱바케 보는데 배우들 얼굴이 진짜 반짝반짝거린다 1 | 20:00 | 99 |
| 615852 | 잡담 | 남부당안 뒤쪽 회차 갈수록 변하는 심경 | 19:58 | 75 |
| 615851 | 잡담 | 아 저격호접 외전 보고 함박웃음 나옴 | 19:57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