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이야 묵힌티나고 별로겠지만 어차피 시간 지나면 다 옛날필모라서 볼거 많은게 좋아서 흙오이들 다 풀어주면 좋겠다 특히 호의행ㅠㅠ
잡담 근데 난 흙오이 나오는거 좋음
32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장이야 묵힌티나고 별로겠지만 어차피 시간 지나면 다 옛날필모라서 볼거 많은게 좋아서 흙오이들 다 풀어주면 좋겠다 특히 호의행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