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바른성격에, 책임감도 있고, 능력도있고
똑부러지고 당찬? 다합치니, 인간성 좋아보여
남주콩깍지 아니더라도, 나라도 이언니한테 반할듯 ㅋㅋㅋㅋㅋㅋ
다만 융통성은 조금없는듯하지만 ㅋㅋ 9화보는데 처음으로 둘이싸운다 ㅋㅋ
남주 학생신분으로 싸우는거? 화낸거 첨인듯
뭔가 바른성격에, 책임감도 있고, 능력도있고
똑부러지고 당찬? 다합치니, 인간성 좋아보여
남주콩깍지 아니더라도, 나라도 이언니한테 반할듯 ㅋㅋㅋㅋㅋㅋ
다만 융통성은 조금없는듯하지만 ㅋㅋ 9화보는데 처음으로 둘이싸운다 ㅋㅋ
남주 학생신분으로 싸우는거? 화낸거 첨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