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영이나 연출 시기가 비슷한데 제때 반영이냐 2~3년뒤 방영이냐 일뿐이잖아 흙오이는 꺼내면 퀄차이나는거 느껴지는데 이상하게 왠지 옛날드는 또 봐짐 옛날드도 퀄차이 있는 건 맞는데ㅠㅠ??진짜 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