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xhuKBw
https://img.theqoo.net/WlxHQg
솔직히 나도 이 드라마에 아쉬운 점들 없진않지만 계속 보게 되는 듯
둘이 같이 나오면 그냥 너무 흐뭇하고 예쁨ㅠㅠㅠ (망붕ㄴㄴ)
매일 치하만 기다리면서 사는 중,, 루시샤오🩷저우완 ㅅㄹㅎ 🫶🫶🫶
https://img.theqoo.net/xhuKBw
https://img.theqoo.net/WlxHQg
솔직히 나도 이 드라마에 아쉬운 점들 없진않지만 계속 보게 되는 듯
둘이 같이 나오면 그냥 너무 흐뭇하고 예쁨ㅠㅠㅠ (망붕ㄴㄴ)
매일 치하만 기다리면서 사는 중,, 루시샤오🩷저우완 ㅅㄹㅎ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