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우연히 재회하고 남주 멘탈 무너지는거 완전 하오츠하오츠
근데 이럴수록 더 아쉽네 왜 재회파트를 이렇게 뒤로 뺀거지? 과거 현재 이렇게 반반 정도로 하든가 아님 현재 비중을 더 키우지ㅜㅜ 남여주 스타일링도 그렇고 텐션도 현재가 훨씬 더 좋은데 넘 아쉽
둘이 우연히 재회하고 남주 멘탈 무너지는거 완전 하오츠하오츠
근데 이럴수록 더 아쉽네 왜 재회파트를 이렇게 뒤로 뺀거지? 과거 현재 이렇게 반반 정도로 하든가 아님 현재 비중을 더 키우지ㅜㅜ 남여주 스타일링도 그렇고 텐션도 현재가 훨씬 더 좋은데 넘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