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드라마 속 연하남이지만 드라마에서도 연하남은 뱉던 사람인데 숏폼드로 제제물 보다보니 이젠 연하남들 너무 귀엽고 보기만해도 활력이 도는 기분임ㅋㅋㅋ 오첨호 나온 거랑 마삭기 나오는 것도 좋아하는데 왕난 신작 뜬 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왕난 제제물 다른 것도 보고 있음ㅋㅋㅋ 아 왕난 귀엽다 왕난 너무 귀엽다ㅜ 연하남들이 제제들 끌어안으면서 애교부리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막무가내로 나가도 연하남이라 ㅇㅋ 되는 부분ㅋㅋㅋ
잡담 연하남은 좋은 거라는 걸 숏폼드 보면서 깨닫고 있는 듯
22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