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쌍방되면 동태눈되는 사람인데, 솔직히 그동안 사귀기 전에도 사귄다 땅땅만 안했지 걍 하는 행동은 커플이랑 다를바 없었어서ㅋㅋㅋㅋ근데 이제 드디어 헤어질각 나오니까 다시 흥미 on 빨리 헤어지고 재회 가자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