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국어 전공은 아닌데
관광경영학과라 [ 관광중국어 ] 이런걸로 3학기정도 들었어
그거 들은 상태로 공부 1도 안하고 3급은 어찌저찌 붙었는데
(시험장에 초딩들 밭이던데...ㄷㄷㄷㄷ애기들보다 점수 낮았을거야ㅎㅎ...)
그게한........7년전이얌...ㅎ
3급부터 순차적으로 나가는게 나을까
4급부터 해서 5급까지 봐볼까...?
6급은 1년 교환학생 다녀온 애도 어렵다길래 아직은 안쳐다봄..ㅎ
나 중국어 전공은 아닌데
관광경영학과라 [ 관광중국어 ] 이런걸로 3학기정도 들었어
그거 들은 상태로 공부 1도 안하고 3급은 어찌저찌 붙었는데
(시험장에 초딩들 밭이던데...ㄷㄷㄷㄷ애기들보다 점수 낮았을거야ㅎㅎ...)
그게한........7년전이얌...ㅎ
3급부터 순차적으로 나가는게 나을까
4급부터 해서 5급까지 봐볼까...?
6급은 1년 교환학생 다녀온 애도 어렵다길래 아직은 안쳐다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