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로 가족들 개빡침 아빠가 제일 빡쳐 너무 우유부단하고 자식한테 무관심하고 지 부모만 중요한 이기적인 사람이고 엄마는 개잡도리 너무 심하고 통제하려고 들고 언어폭력 미침 (엄마의 심리는 백번 이해가 되는데 그래도 정도껏 해야지 샤갈 숨막혀 죽겠음) 남동생은 가정에 큰 일이 일어났는데도 마냥 철없고 눈새짓 하는 거 꿀밤마려움 아오... 학교 가면 또 애들이 괴롭히고 진짜 속 뒤집어진다... 근데 여주도 가끔 너무 답답하게 굴어서 제발 쓰니야... 하게 됨 ㅜㅜㅜ 나의 마지막 희망 밍셩... 처음에는 여주 괴롭히길래 뭐 저런 놈이 남주라고 했는데 유일한 숨구멍이셔 진심 ㅠㅠ 주익연이랑 장정의 케미 보려고 계속 보고는 있는데 보다가 끄고 보다가 끄고를 반복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환우 보고있는데 너무 갑갑해서 10분에 한 번씩 끔
30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