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절요 안봤고 숏드부터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 ㅋㅋㅋ 여주 너무 예쁘다 근데 예뻐서 자꾸 꼬이네 ㅠㅠ
하 다시 보러 간다 너무 예뻐
남주도 잘생겼는데 여주랑 이미지 반대라서 너무 잘어울려
고장극에 여주들 너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다
숏드들 보다보니 여주들한테 경국지색이라고 말하는 얼굴들은
ㄹㅇ 얼굴이 조각같음 고개 쳐들고 보기만 해도 감탄나와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복숭아처럼 하얀데 그냥 너무 예쁜 여주들이 있네
여기 절요여주도 그냥 뽀얀데 너무 예쁨
지나가던 남자들도 한번 보고 반하는거 이해 감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쁜데 뭔가 애초롭고 보호본능 자극하게 생김 ㅋㅋ
내가 남자라도 반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장극에 예쁜 여주들 많이 나와서 너무 행복하다 ㅋㅋ
숏드 다 보고 나면 주말에는 오리지날 절요 볼거야 ㅋㅋㅋㅋㅋㅋ
설렌다 개재밌을 듯 ㅋㅋ
나 아직 보는 중이라 내용 스포는 안됨!! ㅋㅋㅋ 어쨋든 너무 즐겁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