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 로이터는 너무 귀엽단 말이지 ㅋ
사실 류주기 보면 최쪽이 귀엽긴 해
고장극으로 보면 총명탕 백사발 한것 같이
똘망똘망하고 현대극 하면 천연복실귀요미더라
이글의 끝은 언제나 그렇지만
만의는 헝디엔 갈 시간이다 이거야 ㅋㅋㅋ

@티빙은 아지도아애니 사달라!! 💳
사실 류주기 보면 최쪽이 귀엽긴 해
고장극으로 보면 총명탕 백사발 한것 같이
똘망똘망하고 현대극 하면 천연복실귀요미더라
이글의 끝은 언제나 그렇지만
만의는 헝디엔 갈 시간이다 이거야 ㅋㅋㅋ

@티빙은 아지도아애니 사달라!!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