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9QtC-2pDN4?si=ssWrv3ErFOPrjSoE
남주랑 여주 합도 좋고 두 사람이 이어지는 서사가 깊고 탄탄해서 마음에 들어
큰 고구마도 없어서 매우 마음에 듬
서진진 넘 귀엽고 ㅠㅠㅠ 남주도 진짜 연기 잘하더라
그나마 고구마인건 남주가 여주한테 여주가 오랫동안 좋아한 성우 란자윈인거 속여서?
사실 제일 핵 고구마는 유튜브 자동번역인것이다...
근데 후반부에 갑자기 남주 휠체어에서 일어나는거 너무 갑작스러움
사실 다리에 큰 문제는 없어보이고 심리적인 문제가 좀 커보이긴 했는데도 말야
숏드 전개니까 이해하고 보기로해...
남주 동생이랑 남주 약혼녀랑 엮이는 서사도 웃겨
근데 남주 약혼녀 어디서 많이 본 얼굴 같은데 애적감탐법에서 남주 여동생 무샤오만 아닌가??????🤔
목소리도 같고 얼굴도 똑같고 맞는거 같은뎅 🤔🤔
아 근데 뭔가 보는 내내 롱폼 드라마 여러개 섞어놓은듯한 느낌이 들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머릿속에서 스쳐가는 꽤 많은 롱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보기 좋으니 한번 찍먹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