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10화까지 봤는데 여주는 계속 빨간 기본옷만 입고 남주도 계속 파란 기본 옷만 입어;;
섭남 역시 나올때마다 같은 옷임....그 갈색 비슷한....주변 인물은 말할 것도 없고
나 이렇게 같은 의상만 연달아 입는 들마 첨이야
나 지금 10화까지 봤는데 여주는 계속 빨간 기본옷만 입고 남주도 계속 파란 기본 옷만 입어;;
섭남 역시 나올때마다 같은 옷임....그 갈색 비슷한....주변 인물은 말할 것도 없고
나 이렇게 같은 의상만 연달아 입는 들마 첨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