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 맞워....?ㅋㅋㅠㅠㅠ
아니 서로 함께하니 해피엔딩이긴 해피엔딩인데.....
뭔가.... 내가 기대한 방향의 엔딩은 아니었고 오히려 마지막에 쫌 슬펐음...ㅠㅠ
자매는 헤어지구... 여겁은 다른세상에 있는 존재 계속 찾아헤매는거 아니냐고...ㅠㅠ
그래도 올만에 취향맞는 드 찾아서 재밌었다... 다보고 나니 마음이 허함ㅠㅠ
넷플 자막 쩜 맘에 안들었는데, 티빙에 다 올라오면 재탕갈겨야지ㅠㅠ
해피엔딩... 맞워....?ㅋㅋㅠㅠㅠ
아니 서로 함께하니 해피엔딩이긴 해피엔딩인데.....
뭔가.... 내가 기대한 방향의 엔딩은 아니었고 오히려 마지막에 쫌 슬펐음...ㅠㅠ
자매는 헤어지구... 여겁은 다른세상에 있는 존재 계속 찾아헤매는거 아니냐고...ㅠㅠ
그래도 올만에 취향맞는 드 찾아서 재밌었다... 다보고 나니 마음이 허함ㅠㅠ
넷플 자막 쩜 맘에 안들었는데, 티빙에 다 올라오면 재탕갈겨야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