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몇군데만 연락해보긴 했는데 다 30까지만 있다 하고.... 업체들 블로그같은데에 시공 가능한 필름같은거 적어놨으면 좋겠음 가격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다 물어보는거 너무 귀찮아서 썬팅 안하고 싶어짐 샤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