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행길 가다 대차게 욕 얻어먹었는데
진짜 부산 시내길 더럽고 더럽다...
좌회전은 1,2차로 였는데 2차로가 직진이 아니라 우회전으로 바뀌고
심지어 3차로 우회전 있음
와이씨 진짜 해도해도 너무함
2차 타서 직진 못하고 우회전 하는 바람에 모르는 길로 헤매는 동안 욕먹음. 이건 내가 백퍼 잘못해서 할말은 읍따...
그 와중에 주차 자리 개 좁아서 어버버 하니까 도와주신 천사 아저씨 감사함
운전 늘어야한다고 안가보던 길로 가봤는데
그냥 안늘어도 되니 쉬운길 돈내는길로 다닐래
부산에선 그냥 도로를 꿰고 있지 않으면 안되겠다
부산에서 초보가 초행길요? 그냥 가던 길 가세요 ㅎㅎ
여담이지만 유튜버 중에 이번에 부산 오셔서 찍은 영상 봤는데
보면서도 길 더러워서 스트레스 였거든
좌회전 하래서 1차타면 좌회전 하기전에 좌회전 하는 구간 나오고
길 좁고 불법주차 당연하고 언덕에... 하... 나는 왜 부산덬인가...
아직 운전 1년차니까 한 3년차 까진 초보 붙이고
그냥 편하게 살래
운전 계속하다보면 아무리 같은 길 다녀도 운전 늘겠지!
집에와서 밥 시켜놓고 푸념 늘어놓는다ㅎ
읽어줘서 고맙고 다들 안전운전 하고 즐거운 하루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