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배달 받으러 가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갓길에 세로로 주차해야지 가로로 주차를 해놓냐.. ㅋㅋㅋㅋㅋ 존나 얼척
자동차 아니 오토바이 주차를 가로로 해놓은넘은 또 첨보네..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배달 받으러 가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갓길에 세로로 주차해야지 가로로 주차를 해놓냐.. ㅋㅋㅋㅋㅋ 존나 얼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