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체중계 올라갔다가 세차하고 왔는데 3시간 정도에 1kg 빠져있음.탈수증상 심해서 물 마시고 당 충전하고 단백질 보충하고 허덕허덕 대다가 이제 정신 차림 ㅜㅜ분명 날씨 괜찮았는데...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람.세차 갈 덬들은 이온음료나 사탕 챙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