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으로 슥 긁ㅋ;으니까 지워지던데 혹시 이거 빨리 안 지우면 착색?되거나 그래...?
첫 사고라 너무 진 빠져서 일단 눕고 싶어서 나중에 하고 싶은데ㅠㅠ
사람이나 다른 차 친 거 아닌게 어디냐 싶은데 너무 나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져서 일단 차에서 떨어지고 싶어...ㅜㅜ
첫 사고라 너무 진 빠져서 일단 눕고 싶어서 나중에 하고 싶은데ㅠㅠ
사람이나 다른 차 친 거 아닌게 어디냐 싶은데 너무 나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져서 일단 차에서 떨어지고 싶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