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하려다가 풀체 된대서 스포티지 갔는데 잘한거였네... https://theqoo.net/car/4258259076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29 내 기준 디자인 ㅈㄴ 개구려졌음.......... 풀체되면 바로 사는거 아니래서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냥 바꿨는데 잘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