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만 해도ㅠ없었는데 오늘 생겼네;; 내비도 경고음 안떠서 아예몰랐음ㅠㅠ 제한속도 70이었는데 85였으니 백퍼 찍혔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차하다가 기둥이랑 부딪혀서 기둥 색 페인트가 차에 묻었는데
- 17:50
- 조회 27
- 자동차
-
- 현대차에서 포켓몬 스티커 샀다
- 17:50
- 조회 45
- 자동차
-
- 나 갑자기 벌크업 싫어하는 돌덬들 마음이 이해 됐어
- 17:46
- 조회 48
- 자동차
-
- 코나 시트 베이지 vs 그린세이지
- 17:46
- 조회 14
- 자동차
-
- 아반떼 하려다가 풀체 된대서 스포티지 갔는데 잘한거였네...
- 16:50
- 조회 136
- 자동차
-
- 뉴 니로 말야..
- 16:49
- 조회 66
- 자동차
-
- 아 미친 과속단속카메라 새로 설치된거 못봤어
- 16:07
- 조회 145
- 자동차
-
- 운전시작하고 첨으로 남의 차 타봤는데
- 15:47
- 조회 175
- 자동차
-
- 캐스퍼 ev vs 코나
- 15:39
- 조회 122
- 자동차
-
- 캐스퍼는 소형 SUV로 나올 가능성은 아예 없나?
- 15:34
- 조회 149
- 자동차
-
- 캐스퍼는 테마 안되는거 맞지?
- 15:10
- 조회 116
- 자동차
-
- 자동차 모델이 단종이라고 별일 있겠어라고 했지만 별일이 있네
- 14:24
- 조회 234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영상
- 13:49
- 조회 210
- 자동차
-
- 이브이스티커 공식 떴다
- 13:41
- 조회 335
- 자동차
-
- 베뉴 타는데 외형 사이즈말고 다 구려 진심
- 13:25
- 조회 224
- 자동차
-
- 경차에서 준중형으로 넘어가려는데 옵션까지 다해서 예산 맥시멈 3천 잡으면 살 수 있는 차 추천해줘
- 13:09
- 조회 145
- 자동차
-
- 운전 1년차인데 난 초보탈출 영원히 못할 거 같아
- 12:55
- 조회 153
- 자동차
-
- 중고차 썬팅 새로할까 말까?
- 12:46
- 조회 56
- 자동차
-
- 아반떼 근데 그 급에선 전세계에서 가장 좋긴함ㅋㅋㅋㅋ
- 12:44
- 조회 214
- 자동차
-
- 아반떼 풀체 사진 보고 있는데 내부 사진 보다가
- 12:30
- 조회 349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