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만 해도ㅠ없었는데 오늘 생겼네;; 내비도 경고음 안떠서 아예몰랐음ㅠㅠ 제한속도 70이었는데 85였으니 백퍼 찍혔겠지....
자동차 아 미친 과속단속카메라 새로 설치된거 못봤어
10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까지만 해도ㅠ없었는데 오늘 생겼네;; 내비도 경고음 안떠서 아예몰랐음ㅠㅠ 제한속도 70이었는데 85였으니 백퍼 찍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