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엄청 고민하다가 베뉴 같은 사이즈는 정말 베뉴 딱 하나라서 중고로 질렀는데 타면 탈수록 사이즈랑 크기는 너어무 흡족하고 외형도 너무 취향임 베뉴 ㄱㅇㅇ 그치만 그 외에 모든게 구리다ㅋㅋ
현대 제발 베뉴도 좀 어케 해줘 베뉴 버리지말라고!!! 그럼 당장 산다 근데 풀체한답시고 사이즈 키우면 안댄다
현대 제발 베뉴도 좀 어케 해줘 베뉴 버리지말라고!!! 그럼 당장 산다 근데 풀체한답시고 사이즈 키우면 안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