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충돌이고 내가 피해자고
상대방측에서 접수했다 했고
사건접수번호 날라왔는데 xxxxxxx-대물-001 요렇게만 날라왔는데
이걸로 공업사 차량수리 맡기고
별개로 병원진료도 갈라고 하는데
저 번호로는 병원접수는 가능할까?
아님 따로 대인접수도 해달라 해서 받은후에 가야하는걸까?
검색하니깐 대인대물 같다고 하는사람 있고
각각 다르다고 한사람 있고
이제 좀 여유 찾고 내일 일보러 가야겠다 하는데 이제 생각나서
고객센터에 묻기에는 늦어가지구ㅜㅠ
물어봄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