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후밀 흐라발 너무 시끄러운 고독 이 책 너무 좋당 https://theqoo.net/book/4253620470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118 첨에 읽을 땐 뭐야 흔한 책 덕후 잖아 책 오타쿠다 싶었는데중반부 이후에 갑자기 사건이 전환되면서 결말까지 너무 좋았어 ㅠㅠㅠ뒤에 역자의 말까지 읽고나니 책이 더 좋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