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민팁추천으로 도둑신부 읽었는데 나한텐 좀 별로였다...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3
스토리 적으로 재밌는가?

➡️죽은줄 알았던 지니아가 갑자기 돌아와서 벌어지는 현재의 이야기 인줄 알았는데 대부분의 이야기가(미래를 아는) 등장인물 과거흐름뿐..근데 그 과거가 재밌는것도 아니야

죽은줄 알았던 여자가 살아 돌아왔다!! 치고는 돌아온걸 만났을때의 묘사도 건조하고, 주연 셋의 과거 서술 길게 해두고 지니아 관련얘기와 주변인들 문제는 급 마무리된 느낌. 스토리보다도 지니아란 맥거핀으로 어성주의적 이야기를 하려고 한건가 싶은데


그렇다면 페미니즘 소설로서는?

➡️나는 이것도 애매했어

사실 마거릿 애트우드 작품 시녀이야기가 유명하단건 아는데 설정때문에 보기 힘들것 같아서 미루고있었고, 이걸로 처음 읽었거든?

근데 이거보니까 시녀이야기 안보길 잘했다...싶을정도야

서로 다른 여성들이 여자라 겪는 힘듬(특히 성적으로!!!), 부조리함, 동시에 남성중심 사회에서 성장한 여자로서 갖는 어쩔수없는 여혐적 시선...은 나와있지만 거거서 더 나간 건 없는 느낌이었어 그냥 그녀들의 힘듬을 보면서 내내 힘들었을 뿐


찾아보니 90년대 나온 소설이던데 지금 작품이면 또 달랐겠지? 기대 많이 했는데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북커버랑 책갈피때문에 책읽기시작
    • 00:47
    • 조회 22
    • 잡담
    • 도서관 예약이랑 상호대차 관련 물어봐도 돼?
    • 00:42
    • 조회 28
    • 잡담
    3
    • 혹시 소외계층 청소년, 청소년들에게 새 도서 기부하는 방법이 있을까?
    • 00:37
    • 조회 22
    • 잡담
    • 혹시 인천덬 중에 문동 먼클 프랑켄, 대성당 찾고 있는 덬
    • 00:16
    • 조회 66
    • 잡담
    1
    • 문동 만클 인간실격 품절돼서 못 샀는데 서울국제전 일찍 가야하나?
    • 06-22
    • 조회 131
    • 잡담
    1
    • 버지니아 울프 자기만의 방 한 번 씩은 읽어봤으면 좋겠다
    • 06-22
    • 조회 243
    • 잡담
    4
    • 책 자주 읽기 시작하니까 책갈피의 필요성이 느껴져서 검색해봤는데
    • 06-22
    • 조회 426
    • 잡담
    7
    • 도서전 질문..! 혹시 나랑 친구가 가는 시간 다르고
    • 06-22
    • 조회 115
    • 잡담
    1
    • 북적북적 출간된 책만 기록할 수 있어?
    • 06-22
    • 조회 181
    • 잡담
    2
    • 국제도서전 가고 싶은데 고민된다
    • 06-22
    • 조회 161
    • 잡담
    2
    • 민팁추천으로 도둑신부 읽었는데 나한텐 좀 별로였다...
    • 06-22
    • 조회 113
    • 후기
    • 보후밀 흐라발 너무 시끄러운 고독 이 책 너무 좋당
    • 06-22
    • 조회 156
    • 잡담
    4
    • 북적북적 새 컬러 나왔구먼!
    • 06-22
    • 조회 491
    • 잡담
    8
    • 북적북적 새 칼라 많이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 06-22
    • 조회 64
    • 잡담
    • 눈알이 제일 맛있단다 완독했음
    • 06-22
    • 조회 175
    • 후기
    1
    • 오닉스 고7 좀더 기다렸다 살까
    • 06-22
    • 조회 240
    • 잡담
    4
    • 흑백 바형 갖고있는데 왜 이렇게 컬러가 갖고싶지
    • 06-22
    • 조회 112
    • 잡담
    4
    • rlog 좋은 점 뭔가 자주 스르륵 업뎃되어 있음
    • 06-22
    • 조회 410
    • 잡담
    3
    • 교보문고 매장 체크인 쿠폰 짱이다 ㅋㅋㅋㅋ
    • 06-22
    • 조회 175
    • 잡담
    • rlog 자만추 성공!!!!
    • 06-22
    • 조회 457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