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에서 영업당해서 읽었는데 잘 읽히고 재밌어.호불호 세게 갈릴 것 같은 소재와 내용인데한번쯤 킬링타임용으로 읽어볼만하다고 생각해.엄마가 좀 짜증나긴 하는데.. 응... 그래도 재밌어 읽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