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능 안쓰고 오직 읽기만 해서 계정 2개면 걍 등록 해제 추가 횟수제한도 있는데 아예 로긴 다르게 해놓고 써도 되는거였네 나같은 경우엔 이런거 괜찮네
잡담 기기대수 초과한거 밀리 계정 2개 쓰면 되는걸 오늘 알았다 ㅋㅋ
19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기능 안쓰고 오직 읽기만 해서 계정 2개면 걍 등록 해제 추가 횟수제한도 있는데 아예 로긴 다르게 해놓고 써도 되는거였네 나같은 경우엔 이런거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