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을 모집합니다.
일단 나 있음ㅋㅋㅋㅋㅋ
집에 500권 넘게 있는데
이 중에서 읽은 건 10권 정도
그렇다고 책을 안 읽는 건 아니야ㅋㅋ
한 달에 적어도 15권 정도 읽지만
그게 다 도서관 책이라는 거,,
왜 사면 안 읽게 될까ㅠㅠ
오늘도 급 책 사고 현타와서 글 남겨봅니다...ㅋㅋㅋㅋ
회원을 모집합니다.
일단 나 있음ㅋㅋㅋㅋㅋ
집에 500권 넘게 있는데
이 중에서 읽은 건 10권 정도
그렇다고 책을 안 읽는 건 아니야ㅋㅋ
한 달에 적어도 15권 정도 읽지만
그게 다 도서관 책이라는 거,,
왜 사면 안 읽게 될까ㅠㅠ
오늘도 급 책 사고 현타와서 글 남겨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