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수가 구르는게 업보라는 것만 알고 시작해서
이제 2권 읽고있는데 신오가 너무 불쌍하고 안쓰러워 °´ᯅ`°
아직까진 잘못이라고 나오는게 다 명하때문인 것 같은데, 말고도 이유가 있겠지? (고딩때 ?? 뭔가 전생도 엮인 느낌이구
1권 화장실에서 하차할 뻔 했지만 일단 킵고잉 해보께 (›´-`‹ )
대충 수가 구르는게 업보라는 것만 알고 시작해서
이제 2권 읽고있는데 신오가 너무 불쌍하고 안쓰러워 °´ᯅ`°
아직까진 잘못이라고 나오는게 다 명하때문인 것 같은데, 말고도 이유가 있겠지? (고딩때 ?? 뭔가 전생도 엮인 느낌이구
1권 화장실에서 하차할 뻔 했지만 일단 킵고잉 해보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