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키우는 장미가 피고있어
나 진짜 많이 노력했는데 생각만큼 치료가 잘안되는지
약을 늘리게되써 ㅠㅠ 나는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검사 결과는 다른 말 하더라...
그래도
나는 단기간에 정병이 깊어져서.. 입원치료까지 말나왔을정도인데
잘 노력하고 있다고는 하시는데 실망감은 있다..ㅠㅠ
그래도 뭐든 계속 하는게 좋다하네..
가족들도 잘 도와주고 뭣보다 내가 회피형인간이 아닌게 많은 도움은 되었나봐
근데 지난 4개월동안 노력 많이 했는데 좀 아쉽고 슬프긴함 ㅠㅠ
더 노력할게 앞으로도 종종 올게! 예쁜 하루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