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가 시종일관 말장난인데 처음에는 그러려니했는데 끝까지 이러니까 너무 별로다 진지한 대화는 그냥 지문으로 대충 넘기고 드립만 난무하니까 감정선 따라가기가 힘들었어 기대했는데 아쉽구만
잡담 A라고 부를때 ㅂㅎ
36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화가 시종일관 말장난인데 처음에는 그러려니했는데 끝까지 이러니까 너무 별로다 진지한 대화는 그냥 지문으로 대충 넘기고 드립만 난무하니까 감정선 따라가기가 힘들었어 기대했는데 아쉽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