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어택) 아 찌통인데 그래서 너무 좋다 3권 ㅅㅍ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53
유수가 나 고딩 때 너 좋아했다 근데 지금은 아니니까 걱정마라 괜찮다 (거짓말임 무원이 지금도 좋아함) 발언에 아무말도 못 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천날 게이 싫다 역겹다 하다가 유수가 자기 좋아했다니까 싫지 않아서 더 반응 못한건데 유수는 ㄹㅇ 아무 기대없는 이 상황이 너무 맛있어
유수가 나 고딩 때 너 좋아했다 근데 지금은 아니니까 걱정마라 괜찮다 (거짓말임 무원이 지금도 좋아함) 발언에 아무말도 못 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천날 게이 싫다 역겹다 하다가 유수가 자기 좋아했다니까 싫지 않아서 더 반응 못한건데 유수는 ㄹㅇ 아무 기대없는 이 상황이 너무 맛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