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노리즌) 다 보고 왔는데 수에 대한 공의 L이 너무 느껴지는데

무명의 더쿠 | 19:45 | 조회 수 173
다만 공이 어렸을때부터 온전히 자기 것을 가져본 적이 없이 잘못된 배움으로 컸을뿐ㅠㅠ

밥 챙겨주고 씻겨주고 운동시켜주고 놀아준게 현재를 사랑해서였다라는 말을 하며 좋아한다면서 애를 저렇게 패가면서 키웠으니

유현재도 도정훈 밥챙겨주고 씻기고 ㅅㅅ하자고해서 ㅅㅅ도 했거든요ㅠ

좋아하면 그럴리없다는 도정훈 말에 뭐가 잘못된건지 전혀 몰라하는거만 봐도ㅠㅠ 속이 다 망가진채 아버지 밑에 있었던 유현재가 처음으로 갖고싶었던 도정훈을 망가뜨려서라도 가지려고 하는 미친 사랑인거 같았음ㅠ

오로지 자기한테 매달리고 자기밖에 없는 삶을 살게하려고 그런짓들을 한거잖아 

외전에서 도정훈이 약한 뒤에 자기가 했던 짓으로 인해 도정훈에게 남은 남들의 흔적을 보면서 언짢아하고 결국 약으로 길들이면서 이게 맞는건데 우리 너무 멀리 돌아왔다하면서 처음부터 이랬으면 됐을텐데식의 말하는거보면서 그래도 남 손타게 한 건 좀 후회하나 싶기도 하고ㅋㅋ 주변 사람이랑 대화만해도 살랑대니하는거 보면 걍 더 못 고치는 미친놈된 거 같았음


toihqn

pTEabQ
근데 수 캐디가 너무 느좋임 넘 잘생겼어 넘넘 미남수 저렇게 생겨서 점점 망가지는데 🐸

내가 생각보다 피폐물을 잘보는듯 보면서 별로 힘든 부분은 없었음 기대보다(?) 덜 피폐했음

여튼 회차가 많지 않아서 후루룩 읽은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4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6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변태박사들아 이 소재 나오는 작품 추천해줄 수 있어? (19주의 숭함주의ㅜㅜ
    • 21:20
    • 조회 3
    • 잡담
    • 어제 당방사 보고 오늘 케이시 보고
    • 21:17
    • 조회 8
    • 잡담
    • 일시정지 존잼이군아
    • 21:16
    • 조회 4
    • 잡담
  • 1
    • 적당량의사랑 아 또 질문 제발 ㅅㅍ 와 미친
    • 21:14
    • 조회 16
    • 잡담
    4
    • 샤갈 유원불변 너무 피폐해요
    • 21:13
    • 조회 9
    • 잡담
    1
    • 와 나 방금 귀야곡 첫눈으로 대만ㅂㅌ에서 70화 보고 와써
    • 21:13
    • 조회 39
    • 잡담
    2
    • 수가 공 약점이라고 생각해서 빌런들이 수 노리는데
    • 21:13
    • 조회 38
    • 잡담
    1
    • 대만봄툰 가입한 덬들 따로 코인 충전도 했어???
    • 21:03
    • 조회 45
    • 잡담
    8
    • 해투 내일 29화야 애들아
    • 21:02
    • 조회 33
    • 잡담
    2
  • 1
    • 서양판타지 추천해주라!
    • 20:57
    • 조회 48
    • 잡담
    6
    • 공편애가 가끔 하는 망상
    • 20:55
    • 조회 53
    • 잡담
    2
  • 3
    • 필톡) 드씨 안 듣지만 이 일러 너무 좋아서 저장해두고 가끔 봄
    • 20:53
    • 조회 92
    • 잡담
    6
    • 오신 까서 1권 읽고있는데 진짜 넘 재밌는데 글이 빨리 안읽혀...
    • 20:52
    • 조회 32
    • 잡담
    1
    • 적당량의사랑 질문 제발 질문 ㅅㅍ? 나 3권 거의다읽음
    • 20:52
    • 조회 32
    • 잡담
    2
    • 겜벨툰 추천받아
    • 20:49
    • 조회 37
    • 잡담
    7
    • 여우구슬) 시베리아를 넘어선 이걸 뭐라 해야하지
    • 20:44
    • 조회 83
    • 잡담
    4
    • 포천머슴 돌아와라!
    • 20:43
    • 조회 2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