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 작품중엔 어브노말 보다가 하차했어 공 짝사랑이 좀 별거 아닌걸로 호들갑이라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답답한 느낌
ㅍㅂㅍ가 감정 과하다는 말 있어서 아마 이것도 비슷한 결일까 걱정되긴 함ㅠㅠ
좀 담백하게 그리는 벅참이 좋은데 문체벅참+벅참이면 ㅂㅎ뜨는거같아...
근데 궁금하긴해 재밌다고해서... 모을게 없기도하고 이거 맠다 잘 안나온다며
어때?
ㅍㅂㅍ가 감정 과하다는 말 있어서 아마 이것도 비슷한 결일까 걱정되긴 함ㅠㅠ
좀 담백하게 그리는 벅참이 좋은데 문체벅참+벅참이면 ㅂㅎ뜨는거같아...
근데 궁금하긴해 재밌다고해서... 모을게 없기도하고 이거 맠다 잘 안나온다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