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생산적인 활동 안 하고 종일 집에 있고 그러면 힘든 사람들도 있다던데 나는 아니야 전혀 아니야 백수 시절 생각하면 난 그게 적성이야 다만 돈이 없으니 일하는 것일뿐ㅠㅠ
잡담 ㅇㅂㅇ 회사 다닐수록 느끼는 것 : 나는 백수가 체질이 맞다...
222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 생산적인 활동 안 하고 종일 집에 있고 그러면 힘든 사람들도 있다던데 나는 아니야 전혀 아니야 백수 시절 생각하면 난 그게 적성이야 다만 돈이 없으니 일하는 것일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