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것-불호
패닉-호
이렇게 두개 읽어봤어
귀한것 불호인 이유는 공이 크게 잘못한거같지 않은데 후회절절하는 느낌+수가 문란수인건 상관없지만 자팔지꼰인데 계속 정신못차리는 느낌이라 정떨
패닉은 덤덤자낮느낌 나는 수에다가 쌍방 이후 서로 표현 잘하는 느낌이라 술술템으로 읽었음
수맘인데 오히려 그래서 수한테 엄격한 편임..내 취향아니면 못품는달까
문란수 ㄱㅊ
지랄수 ㄱㅊ
근데 지능 떨어지는or능력 안되면서 성질 못참고 민폐끼치는 지랄수 느낌이면 싫음 속으로 꿍하고 겉으로 표현못하는것도 피곤한 느낌이라 ㅂㄹ야
이것만 아니면 왠만하면 다 품을 수 있는데 난류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