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는 형주 있을때 돌아가면서 데이트하기도 했던앤데 솔직히 광휘가 일탁이 나쁘게 건든거 아니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세같살도 가능했을거 같은데
광휘는 일탁이가 현우도 좋은데 너도 좋다하고 현우랑 있는거 참았을때 잘했다고 머리 쓰다듬어주고 안아주면 다 참아낼듯
아니 둘 다 좋은데 어떡하죠ㅠ 세같살 해
광휘는 일탁이가 현우도 좋은데 너도 좋다하고 현우랑 있는거 참았을때 잘했다고 머리 쓰다듬어주고 안아주면 다 참아낼듯
아니 둘 다 좋은데 어떡하죠ㅠ 세같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