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ㅌ에서 녹색전상 2코인하던데 바로 사려다가 멈칫함
이왕 사는거 녹색전상 몽리도 같이 살건데 몽리가 3코인만 됐어도 그냥 정박해서 달렸을 것 같음
녹색전상이 2코인이라도 몽리는 4코인이라 구매 꺼려짐 (나소떡 기준 ㅂㅌ 4코인은 ㄹㄷ 웹툰 600원 ㄹㅈ 4~5코인과 심리적 거리감 동일)
괜히 녹색전상만 먼저 샀다가 녹색전상 몽리는 타플랫폼에서 할인해서 사면 내용 분리되는건 싫거든
녹색전상 시리즈는 ㄹㄷ가 원연재처 같던데 ㄹㄷ 맠다 때 나오면 기다렸다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ㅂㅌ 녹색전상 2코인 몽리 4코인 그냥 정박 달리는게 나을까 흐린눈으로 평균내면 3코인이네...?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