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역사였어도 마찬가지임 가해자와 피해자의 선을 흐리면 그거부터가 사상 의심된다는 소리 나올건데 다른나라역사를 저렇게 건들면 어떡하냐고
잡담 그냥 어떤소재쓰든 상관없지만 저런 역사문제는 생각없이 쓰면 안되지..
11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나라역사였어도 마찬가지임 가해자와 피해자의 선을 흐리면 그거부터가 사상 의심된다는 소리 나올건데 다른나라역사를 저렇게 건들면 어떡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