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빽거리는 초딩공도 좋고 어딘가 허술한 허당공도 좋음 거기에 유죄수가 붙으면 얼마나 맛도리게요? 공이 정신도 못차리고 헤롱헤롱거려요
잡담 나는 공이 노본새인 게 좋아
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빽빽거리는 초딩공도 좋고 어딘가 허술한 허당공도 좋음 거기에 유죄수가 붙으면 얼마나 맛도리게요? 공이 정신도 못차리고 헤롱헤롱거려요